고객불만 및 이의제기

고객불만 및 이의제기

이의제기
ICL의 심사결과나 인증결정에 동의하지 않으면 고객은 공식적인 이의제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의제기는 아래의 양식을 작성하고, 제출된 문서를 검증하고 조사할 수 있도록 관련 증거자료와 함께 아래 이메일로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toto@iclkorea.co.kr 고객불만 및 이의처리서 (다운로드)

ICL은 이의제기 문서를 검증. 확인후 필요시 이의제기 내용에 기반하여 위원회를 개최할 것이며, 위원회는 모든 당사자가 제공한 증거를 토대로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서면으로 작성된 이의제기는 공식적으로 문서화된 절차를 통해 빠른 시일내 검토 및 조치할 것입니다.

고객불만
고객 불만을 제기하면 ICL은 문제를 조사하여 여러분에게 피드백을 할 것입니다.

ICL은 업무와 관련한 불만 및 이의제기 사항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고 재발되지 않도록 가능한 모든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